조안 그레이 목사와 환담 이광선 총회장(예장통합)은 지난 3~5일까지 방한한 조안 그레이 목사(미국장로교회 제217회 총회장)를 4일 만나 환담을 나눴다.대북개발지원 협의차 방북 전광표 사령관(구세군대한본영)은 지난 달 28~31일까지 황선엽 북한개발지원부장과 함께 대북개발지원차 평양을 중심으로 구빈리 요구르트 공장과 와우동 병원, 강남군 장교리 협력사업장 등을 방문해 북측 관계자들과 향후 개발지원을 협의를 가졌다.특별새벽기도회 임재성 목사(금곡성결교회)는 3월 19일부터 지난 7일까지 ‘보혈로 정결케 하소서’라는 주제로 20일 특별새벽기도회를 실시했다.수원시기독교연합회 부활절예배 설교 주남석 목사(세한성결교회)는 오는 8일 수원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수원시기독교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에서 설교를 인도한다.교내 행사 개최 임승안 총장(나사렛대)은 지난달 28~30일 교내 채플실에서 교직원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2007 Spring Jesus Festival’을 개최했다.주일학교 교사대학 강의 강의구 목사(등촌제일교회)는 3월 29일에는 신수동교회(김영수 목사)에서 주일학교 교사대학 강의를 인도했으며, 31일에는 운양제일교회(한경상 목사) 장로장립 감사예배에서 축도를 담당했다.축복성회 인도 곽도희 목사(남원주침례교회)는 오는 8~11일까지 일산소재 소망장로교회(이순덕 목사)에서 ‘성령의 권능을 받고 살자’는 주제로 축복성회를 인도한다.교회창립 35주년 임직예배 박영규 목사(구성교회)는 3월 26~30일까지 특별새벽기도회를 인도했으며, 지난 달 25일에는 동 교회 창립 35주년 기념예배 및 임직예배를 인도했다.집회인도 차 도미 이의신 목사(그리심교회)는 오는 9일 출국해 미국 LA 필라델피아 교회(이경훈 목사)와 미주연합집회를 인도하고 오는 26일 귀국한다.박사학위 취득 양준기 목사(시민교회)는 ‘병사의 죽음관 인식 분석 및 목회적 대안'이란 논문으로 박사학위를 취득, 지난 3월 25일 동 교회에서 감사예배를 드렸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