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수교회 입당예배
김영태 총회장(예장통합)은 총회 임원들과 함께 오는 19~22일까지 평양을 방문, 21일 봉교회 입당예배에서 설교를 한다.

새신자 환영회 개최
임재성 목사(금곡교회)는 지난 1일 중고등부 축제인 ‘한우림제’를 개최했으며, 오는 20일에는 새신자 환영회를 개최한다.

목회학박사학위 취득
라건국 목사(복음영광교회)는 오는 22일 오후 3시 복음영광교회에서 목회학박사학위 취득 감사예배 및 책 〈21세기 선교는 달라져야 한다〉 출판 기념회를 갖는다.

공로패 수여
김철수 장로(아동문학가)는 지난 11월 28일 중국 길림성 길림시에 소재한 ‘도라지 문학’ 창간 30주년 기념식장에서 공로패를 받았으며, 3일에는 백야 김좌진 장군의 딸 고 김강석 여사의 일대기를 그린 〈장군의 딸〉 출판 기념식을 가졌다.
특별새벽기도회
한태수 목사(은평성결교회)는 지난 3~8일까지 ‘변화하는 교회, 풍성한 복을 누리는 성도’라는 주제로 겨울맞이 특별새벽기도회를 실시했다.

여전도회 헌신예배
송덕준 목사(독일교회)는 지난 9일 CCM 그룹 유턴을 초청해 찬양예배를 드렸으며, 오는 16일에는 제 1 여전도회 헌신예배를 드린다.

새가족 헌신예배
모상련 목사(목포주안교회)는 지난 7일 알파 성령수양회를 개최했으며, 오는 16일에는 하반기 새가족 헌신예배를 드린다.

집회 인도
백종윤 목사(길갈교회)는 지난달 25~28일까지 지도소망교회에서 집회를 인도했으며, 지난 2일에는 동 교회에서 원베네딕트 선교사 초청집회를 실시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