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치버스 클럽 LA 지부 창립기념행사

어치버클럽 LA 지부 창립 1주년

`하나님 형상을 닮아 진정한 성공자가 되기'를 목표로 설립된 The Achiever Club(이하 TAC, 회장 제니 최) 로스앤젤레스 지부 창립 1주년 기념행사가 지난 13일 LA 다운타운에 있는 갤러리에서 개최되었다.

세라 김 TAC LA 지부 매니저의 인도와 김은목 목사(평화교회), 박재준 목사(나이스크 월드미션 실무실장)의 축하 메시지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TAC-LA 멤버들의 축하 연주 및 2009∼2010년 멤버십 증명식으로 이어졌다.

그리고 본부 회계이자 자료매니저인 타이투스 손과 TAC-LA지부 김도영 회계의 격려 및 동기부여 메시지 전달 시간이 있었다. 이날 행사는 제니 최 회장의 기도로 막을 내렸다.

2003년 11월 창립된 TAC은 제니최 회장의 주도로 성공자의 8가지 인격구성(Achiever's 8 Make-up and Character), TAC 성공철학(TAC Successology), 생명 중심 사상(Vitacentrism)등을 연구하고 발표했으며 `The Publishing House of TAC'이란 이름아래 클럽의 사상을 담은 출판물을 발행하고 있다.

TAC가 가진 비전중 하나인 Global Network of Achievers는 작년 LA에 첫번째 지부를 세우고 활동을 확대해 가고 있다. TAC-LA 지부는 지난해 8월에 세워져 매주 목요일 정기적인 모임을 가져왔다.

한편 TAC 뉴욕 본부의 창립 6주년 기념 행사는 돌아오는 11월에 있을 예정이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