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를 하나되게, 10월 1∼3일 밸리연합감리교회서

“하나되는 교회! 하나되는 성도! 하나되는 비전!”

샌퍼난도 밸리 지역의 1세대와 2세대가 함께하는 말씀과 찬양의 연합 집회 “밸리 원 2010”이 오는 10월 1∼3일까지 밸리연합감리교회(장동일 목사)에서 열린다.

총 4회 집회와 1회 목회자 세미나를 포함한 이번 집회는 밸리지역의 성시화, 초대교회의 능력으로 하나됨과 성령 충만한 성도의 삶을 목적으로 밸리지역 한인교회교역자협의회(회장 이정현 목사)가 주최한다.

정명철 목사(서울도림교회)가 성회 주 강사, 박진철 목사(부평 대광교회가 세미나 강사로 나서며, 2세 강사로선 Steven Chug 목사와 Samuel Yun 목사가 나선다.

평신도들 주축으로 영적 전통과 영성의 맥을 이어가는 성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이 집회의 특색으로서 모든 예배 및 성회의 전체적 진행을 평신도들이 담당한다.

2010년을 샌퍼난도 밸리지역의 부흥 원년으로 삼고 이번 성회를 영적 디딤돌로 삼아서 1세대와 2세대가 주님께 집중함으로 영혼을 구원하고 교회들이 일어나며, 거룩한 하나님 나라의 지경을 넓혀가는 성회가 될 것을 소망한다(818-493-0007).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