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회장에 박헌성, 31개국에 94가정 파송

2011년 KAPC WMS(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세계선교회, 회장 김경진 목사) 이사 연차 총회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나성열린문교회(박헌성 목사)에서 열렸다.

개회예배에 앞서 남가주 든든한교회(김현인 목사)에서 열린 선교사 파송예배에서는 김옥란 선교사를 중남미로, 이경미 선교사를 일본으로 각각 파송했다. 16명의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회무처리에서 선교회 회장에 박헌성 목사, 부회장에 김재열 목사, 총무에 정우성 목사, 서기에 김선중 목사, 부서기에 신 다니엘 목사, 회계에 국남주 목사, 부회계에 한일철 목사를 각각 선출했다.

신임회장 박헌성 목사는 “미주에서 아마 가장 빚이 많은 목사임에도 불구하고 막중한 직책을 맞게 되었
다. 그러나 선교하는 일이기에 최선을 다하려 한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외에도 8월 14일을 총회선교 주일로 지킬 것을 확인했으며 선교지 방문과 선교대회 개최를 임원회에 일임하는 한편 강기봉 목사와 서종천 목사를 운영이사로 영입했다.

총회 이틀째인 19일에는 한미교회(이운영 목사)에서의 새벽기도회와 특강, 박헌성 목사의 세계선교회 회장 취임감사예배 등으로 진행되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