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민종기 목사) 이사회(이사장 손수웅 장로) 주관으로 펼친 작은 교회 목회자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모금 1일 식당 행사가 드디어 결실을 맺고 지난 17일 한인회관 대강당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교협 이사회는 지난 8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LA지역 다호갈비에서 1일 식당을 열었고, LA 외곽 지역에서는 북창동순두부 6개 지점에서 개최하였다.

각 식당마다 모두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고 장학금 기금 마련을 위한 본 행사에 많은 성도들의 관심과 협조가 이어졌다.

장학금 전달 행사는 교협 박세헌 총무의 사회로 진행됐고, 손수웅 이사장의 인사와 민종기 회장의 말씀(사 58:9∼12) 뒤에 수여식이 진행됐다.

본 장학금 행사로 수혜를 본 학생들은 모두 47명이었고, 각 500달러씩 장학금을 받게 됐다. 행사장에는 47명 대상자 중 35명이 부모와 함께 참가했고, 모두가 함께 하는 합심기도를 통해 은혜를 축복했다.

한편 교협은 장학금 수여 행사가 끝난 뒤 이슈가 되고 있는 SB48 법안 저지 청원서 작성에 관한 설명회를 갖고 이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