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업 어떨까요?]


“건강을 생각하는 죽이 화학조미료 쓸 수 없어, 오로지 천연재료로 영양 책임질 것”
'믿음 소망 사랑'이 함께하는 죽 전문점으로 안심 창업하세요!

감기라도 걸린 날이면 어머니가 정성으로 끓여주신 죽 한 그릇 먹고 마음까지 따뜻해지곤 했다. 한국에만 있는 감성이라 외국 언어로는 표현하기조차 어렵다는 '한국인의 정'이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는 죽. 만드는 과정도 결코 간단치 않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사랑을 전달하는 매개였던 죽.

그러나 화학조미료가 첨가되고 즉석요리가 가능한 죽이 시중에 등장하면서 건강음식인 죽의 정체성이 애매해지는 듯하다. 이런 때, “죽은 죽다워야 죽이지!”라며 천연재료만 들어간 'Real well-being죽'을 만들겠다고 나선 업체가 있다.

좋은 재료만 담아 정성으로 죽을 만들고 판매하겠다는 '참 좋은 죽집', '맛깔 참죽'을 소개한다.



# '웰빙' 식생활 선호

'맛깔참죽'(사진)의 이상화 대표는 '맛깔참죽'의 특별함이 '웰빙'에 있다고 말한다. 건강을 생각해 만든 죽인 만큼 화학조미료는 쓰지 않는다는 철칙을 지키기 때문이다. 오로지 천연재료로만 맛을 내지만 '맛깔참죽'만의 노하우로 만든 육수를 사용해 진한 맛을 낸다. 쌀의 핵심영양이 집중된 쌀눈을 살려 조리하고 완도산 전복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다.

메뉴는 한의학 박사가 추천한 재료로 만든 '건강 닥터죽', 입맛을 돋우는 '김치 굴죽', 낙지와 콩나물이 조화롭게 맛을 내는 '콩나물 낙지죽' 등 기존 죽집과 차별화된 특별메뉴부터 '호박죽', '팥죽' 등의 전통죽까지 다양하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안심 이유식죽'이 주부들에게 인기다.

발명특허를 받은 죽 자동조리기계인 '죽메이드'가 있어 음식점 경험이 없는 사람도 쉽게 창업할 수 있다. 또한 음식점 체인사업으로 약 12년간 창업현장에서 일해왔던 이 대표가 매장관리 및 마케팅을 중보기도로 함께한다는 점도 '맛깔참죽'의 가맹점 창업에 믿음을 싣게 한다.



# 가맹점 전국 확산


맛깔참죽은 서울 잠실점, 인천 만수2동점, 일산 후곡점 등을 신규 오픈하며 전국으로 뻗어가는 중이다. 또한 맛깔참죽은 해외에서도 창업이 가능하다. 이미 미국 달라스점은 직원이 4명이나 있을 정도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 주로 한인들이 많이 찾는 맛깔참죽 달라스점은 점차 단골손님이 늘어가며 안정적인 매출 궤도에 진입해 성공적인 해외창업 본보기로 역할하고 있다.

·맛깔 참죽
http://www.yesjuk.com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