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위근 대표회장 체제-출발은 '노숙인 찾아서'



   한국교회연합 박위근 대표회장(왼쪽 앞)은 지난 6일 설을 앞두고
   서울 서부역 노숙자 급식센터를 찾아 급식 봉사를 하며 사랑을 나누었다.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박위근 목사, 한교연)이 제2기 출발을 소외된 이웃과 함께 했다.

한교연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와 회원교단 총무들, 사무처 직원들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6일 오후 7시 서울 서부역 실직 노숙자 급식센터인 사랑의 등대 참좋은 친구들 예수사랑선교회(김범곤 목사)를 찾아 급식 봉사를 하며 주님의 이웃사랑 정신을 실천했다.

한교연 임직원들은 이날 오후 7시에 3백여 명의 실직 노숙자들과 함께 수요예배를 드리고 쌀 20kg 40포(10 가마)를 예수사랑선교회 김범곤 목사에게 전달했다. 한교연은 지난 1월 31일 제2차 정기총회와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개최하며 꽃 화환 대신 쌀 화환을 접수받아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기로 한 바 있다.

한편 한교연은 지난 31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제2차 정기총회를 개최해 단독 입후보한 박위근 목사(통합)를 추대했다.

박위근 신임 대표회장은 “언젠가 하나될 거라는 마음으로 한교연이 출발했다”면서 “안으로는 새로워지는 사명, 밖으로는 하나님의 영광을 돌리는 사명에 충실하며 하나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연합운동의 새 역사를 써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