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사렛대는 2014 충남농아인취업박람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나사렛대(총장 신민규)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충남지사(지사장 이재구)와 (사)한국농아인협회 충청남도협회(협회장 한영희)와 함께 성공적인 ‘2014 충남농아인취업박람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4월 22일 오전 10시 30분 나사렛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은 올해로 5회를 맞는 충남농아인취업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통한 구인난 해소와 청각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마련됐다.

나사렛대 관계자는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청각장애인 고용확대와 장애인식 개선 및 확산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세 기관의 협력으로 내실 있는 취업박람회 준비로 보다 좋은 일자리 마련과 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나사렛대는 제3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4월 16일 생활관 앞 광장과 농구장 등 교내 일원에서 장애인의 날 체험행사를 가졌다.

재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10개 학과와 사회봉사센터 등 교내 기관과 천안밀알선교단 등 교외기관이 참가해 보조기기 체험과 휠체어 세척 서비스, 수화도장으로 명함 만들기, 휠체어 농구경기 등을 개최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