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TS는 지리산선교동지회가 진행한 어린이 캠프에 교회학교 프로그램과 교재를 무료로 지원했다.

기독교TV(회장 감경철, CTS)는 지리산선교동지회(이하 ‘동지회’)에서 진행한 어린이 캠프에 참여해 어린이 대상 교육 프로그램과 교재를 무료로 지원했다.

CTS는 이번 캠프에서 △어린이 대상 영어교육 △한자 수업 시연 △ 교사교육을 실시하고, 동지회 소속 9개 교회(고읍교회 외 8곳)에 CTS교회학교 영어프로그램 ‘Sing a Verse’ 와 한자프로그램 ‘창조한자’ 교재를 무료로 지원했다.

이번에 지원한 ‘Sing a Verse’ 영어프로그램은 성경구절을 영어로 암송하는 프로그램으로 DVD만 있으면 누구나 수업이 가능하고, ‘창조한자’ 또한 한자의 성경적 비밀과 함께 노래를 암송하여 어린이들이 한자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7명의 교회학교 아이들과 함께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노태곤 목사(지리산선교동지회 총무, 고읍교회)는 “상대적으로 교회 교육을 접하고 진행하기 힘든 시골교회에 CTS가 무료로 교사교육을 진행하고 아이들 교재까지 지원해준 것에 정말 감사하다”며 “CTS교회학교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매주 교회에 빠지지 않고 영어와 한자를 재미있게 공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CTS교회학교 팀은 “한국 교회의 미래를 위한 CTS의 섬김 사업으로, 앞으로도 미자립교회 교회학교 부흥을 위한 무료 교재 지원 사역을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