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예배에서 강한 의지-한기총 대표회장 참석

   
▲ 한국교회연합 제4대 대표회장에 취임한 양병희 목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국교회연합 제4대 대표회장 양병희 목사의 취임 감사예배가 12월 12일 오후 2시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통합 정영택 총회장을 비롯해 NCCK 회장 황용대 목사, 한장총 대표회장 황수원 목사, 기성 이신웅 총회장, 백석 장종현 총회장, 한목협 김경원 대표회장 등이 순서자로 참여했다.

양병희 대표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교연 대표회장으로서 한국교회를 새롭게 하고 건강하게 세워나가는데 모든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또 “한교연을 구심점으로 복음을 들고 세상을 향해 섬기고 소통하는 일에 매진하고자 한다”면서 “한국교회 앞에 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정책과 대안제시에 보다 역점을 두고 대사회 대국가적으로 한국교회의 바른 목소리를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분열 이후 처음으로 참석해 축사를 한 한기총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한기총 대표회장으로서 한국교회가 하나 된다면 모든 기득권을 내려놓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이 대표회장은 “교계 어른들 말씀대로 양병희 목사님 때에 일치, 연합이 있기를 기대한다”며 “조속한 시일 내에 연합의 걸림돌을 걷어내고 한국교회가 하나 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위근 2대 대표회장도 “한교연은 또 다른 기관을 만들려고 세운 것이 아니라 하나 되어보자고 교단들이 모여 만든 것”임을 언급하면서 “1,2,3대 대표회장이 못한 일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