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수 목사 초청 보배로운 신앙생활 회복을 위한 부흥축제 및 임직감사예배 개최

   
 

순복음춘천교회(이수형 목사)가 창립 44주년을 맞아 ‘김남수 목사 초청 보배로운 신앙생활 회복을 위한 부흥축제 및 임직감사예배’를 4월 15~17일 진행했다.

4월 15일 금요일 저녁부터 시작된 이번 성회는 ‘옥토의 축복으로 지경을 넓히자!’란 주제로 김남수 목사(뉴욕프라미스교회)는 예배와 말씀묵상을 중심으로 영성회복 운동과 사랑나눔을 실천하기까지의 목회 경험을 간증하며, 특히 목회 과정에서 체험한 간증을 중심으로 “세계선교와 4/14 운동의 중요성”에 대한 말씀을 던져 성도들에게 많은 도전을 주었다.

이번 성회에서 김남수 목사는 보배로운 믿음(벧후 1:1~2), 세계선교와 4/14 운동(잠 22:6), 보배로운 약속(벧후 1:4), 보배로운 소망(벧전 1:3~4)을 제목으로 말씀을 나누었으며, 보배로운 신앙생활과 성도들의 삶을 다시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

주일 오후예배 때는 창립 44주년 기념 장로, 안수집사, 권사 임직감사예배로서 “존경받는 사람”이란 제목으로 임직자들에게 앞으로 나아가야 할 직분과 사명감당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임직식에서 명예장로 8명, 안수집사 10명, 시무권사 39명, 명예권사 10명을 임직하였으며 28명의 권사은퇴식도 있었다.

순복음춘천교회 이수형 담임목사는 “부흥성회와 임직감사예배를 통해 성도들이 보배로운 믿음과 약속과 소망을 가지고 선교지향적인 교회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었음에 감사하며, 이번 성회를 통해 다시 한번 다음세대에 대한 지원과 선교에 대한 교회비전을 가졌다”고 말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