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 홈>존티 올콕 지음/ 구지원 옮김/ 생명의말씀사

● <웰컴 홈>(존티 올콕 지음/ 구지원 옮김) = 아버지의 재산으로 허랑방탕한 세월을 보낸 뒤 초라한 모습으로 돌아온 탕자와 그런 아들을 더없는 사랑으로 품어준 아버지, 그리고 의외의 행동으로 가족 모두를 놀라게 한 큰아들의 이야기. 잃어버린 영혼을 애타게 찾으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표현한 탕자의 비유를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재미있게 풀어냈다(생명의말씀사).

 

 

 

 

 

   
▲ <교회력에 의한 성서일과 탐구> 최창균 지음/ 쿰란출판사

● <교회력에 의한 성서일과 탐구>(최창균 지음) = 교회력에 의한 성서일과 탐구(최창균 지음)=교회력에 의한 성서일과에 맞춰 설교할 수 있도록 2017-2019년 3년 주기의 설교 개요 예시를 담았다. 또한 설교 제목과 본문, 그리고 찬양 목록을 한눈에 보기 쉽도록 표로 정리해 교회력에 의한 성서일과를 따라 설교하는 목회자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다(쿰란출판사).
 

 

 

 

   
▲ <신앙탐구노트 누리 1, 교회에 가다> 이재국 지음/ 지평서원

● <신앙탐구노트 누리 1, 교회에 가다>(이재국 지음) = 주인공 ‘누리’는 교회를 처음 접한 아이다. 그래서 교회에 다니는 다른 아이들에게는 당연한 것이 생소하기만 하다. 이런 누리가 호기심 가득한 마음으로 기독교 신앙을 알아가고 받아들이는 과정을 통해 신앙의 중요 개념들을 안내한다(지평서원).

 

 

 

 

   
▲ <베드로, 다시보기> 래리 R. 헬리어 지음/ 이기승 옮김/ 요단출판사

● <베드로, 다시보기>(래리 R. 헬리어 지음/이기승 옮김) = 과소평가된 베드로를 초기교회의 지도자와 그리스도의 신실한 증인으로 재평가하고 있다. 저자는 고고학, 성경신학, 역사신학을 위시한 외경 문서 등 광범위한 자료를 토대로 베드로에 대한 평가를 도출한다. 오랫동안 바울의 그림자에 가려진 베드로를 양지로 이끌어내고 폭넓은 연구를 통해 베드로의 지위와 신학, 신앙세계에 끼친 탁월한 공헌을 밝히 드러낸다(요단출판사).

 

 

 

 

   
▲ <일사각오로 주님 편에 서리라> 장룽량 지음/ 임근선 옮김/ 예찬사

● <일사각오로 주님 편에 서리라>(장룽량 지음/ 임근선 옮김) =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섬김 중국의 수많은 기독교인들의 희생과 하나님의 도우심을 증거하는 책이다. 저자는 중국 허난성 팡청현에서 30년간 가정교회 목회자로 사역했으며, 기독교인이라는 이유로 갖은 박해와 모진 고문을 당했다. 그는 자신이 겪은 일들을 세상에 공개하며 하나님의 영광과 교회에 힘이 되길 기도한다 (예찬사).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