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2016 대학생여름수련회 개최

   
▲ 2016 CCC 여름수련회가 강원도 평창에서 열렸다.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목사, 이하CCC)는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대학생여름수련회를 개최했다.

'V-up in christ’(Vision, Value, Version Upgrade)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수련회는 전국과 해외에서 만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수련회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미국, 캐나다, 멕시코, 러시아, 라오스, 일본, 콩고 민주공화국 등 8개국에서 참석했으며, 비그리스도인 청년 800여 명도 함께했다.

첫날 저녁집회는 각 지구별 입장 퍼레이드와 춘천지구의 특송, 박성민 목사의 메시지 등이 진행됐다. 박성민 목사는 “하나님을 모르는 것은 손해이며 하나님을 찾을 때에 모든 것에 의미가 있어지는 것을 경험할 것”이라고 하나님과 함께하는 인생의 중요성을 전했다.

수련회 둘째 날인 25일부터는 전도와 제자 훈련의 핵심과정인 LTC와 성경강해, 졸업생들의 사회 진출을 돕는Cam-comm세미나, 진로·상담·이성교제 등 다양한 분야의 실제적인 내용을 다루는 220여 개의 선택특강, 믿음이 없는 비기독교인 청년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눈높이에 맞춰 따로 진행되는 새친구반, 청년들이 비전을 발견하도록 돕는 비전박람회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CCC는 이번 여름수련회 이후 국내 도시전도와 함께 복음을 들고 전세계로 나아가는 단기선교를 떠나게 된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