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사명이다/ 최윤식, 최현식 지음/ 생명의말씀사

● 다시 사명이다(최윤식, 최현식 지음)=저자는 시대 변화를 예측하고 통찰할 수 있는 능력을 강조한다. 저자는 성경의 모든 사명자들은 자기 시대를 통찰했으며 자기 시대 속에서 이루어야 할 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했다고 이야기 한다. 더불어 이 책의 3부에서는 저자가 진행하고 있는 미래준비학교를 중심으로 크리스천 영적 리더를 위한 실전 매뉴얼을 소개한다.(생명의말씀사).

 

 

 

 

   
▲ 선교·산업·자립 자립선교 할 수 있다/ 이성로 지음/ 예영커뮤니케이션

● 선교·산업·자립 자립선교 할 수 있다(이성로 지음)=이 책은 저자의 러시아 선교의 경험과 전력을 담은 책으로 선교를 준비하는 선교사와 교회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꾸며져 있다. 자립 선교의 성서적 근거, 자립 선교에 대한 선교 학자들의 견해, 자립 선교의 역사적 고찰과 선행 연구, 자립 선교의 실제 등으로 구성되어 자립 선교에 대한 비전을 꿈꾸게 한다(예영커뮤니케이션).

 

 

 

 

   
▲ 나의 성소 싱크대 앞/ 정신실 지음/ 죠이북스

● 나의 성소 싱크대 앞(정신실 지음)=수고하고 무거운 짐 보따리 일상이 가벼워지는 곳, 하이힐과 정장을 벗어 던지고 반바지에 티셔츠 한 장이면 훌륭한 이 곳, 싱크대 앞은 저자의 성소다. 노동이나 노력이 ‘공로’가 되지 않을수록 본래의 나와 더 가까운 법. 저자는 이런 자기만의 비밀 신공이 깃든 싱크대로 독자들을 초청한다(죠이북스).

 

 

 

 

   
▲ 이름 없어도 괜찮아!/ 원용일 지음/브니엘

● 이름 없어도 괜찮아!(원용일 지음)=성경 속 이름 없는 사람들의 신앙과 삶을 조명하면서 ‘평신도’ 사역이라는 점을 주목, 일상의 영역에서 살아가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도록 안내한다. 이름을 내기보다 어떻게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으로 살아가는가,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기 위해 행동하는가에 인생의 초점을 맞추고 살아갈 것을 주문한다. 그렇게 성경에 기록된 이들의 뒤를 이을 때 ‘세상이 감당하지 못할 자’(히 11:38)가 되는 원리를 전한다(브니엘).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