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4회 세계오순절대회가 9월 7일 브라질 상파울루에 있는 브라질하나님의성회 본부교회에서 열렸다.

세계오순절펠로우십(회장 프린스 구네라트남 목사, 이하 PWF)은 9월 7일 브라질 상파울루에 있는 브라질하나님의성회 본부교회(조세 웰링턴 목사)에서 ‘제24회 세계오순절대회(이하 PWC)’를 개최했다.

‘성령운동을 통한 교회 성장과 부흥’을 주제로 소통하며 구체적인 방법을 모색한 이번 대회 개회예배는 프린스 구네라트남 목사의 인도로 진행됐으며, 둘째 날에는 PWF 자문위원인 이영훈 목사가 주강사로 나서 ‘너희가 믿을 때 성령을 받았느냐?’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영훈 목사는 행 19:1∼7 말씀을 토대로 목회에서 성공하려면 반드시 믿음과 성령의 사람이 돼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우리가 기도하면 하나님이 일하신다. 바쁜 목회자와 지도자일수록 더 기도해야 열매 맺을 수 있다”고 했다. 또한 “교회가 성장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며 “그냥 말씀을 믿고 그 말씀을 따라 기도하고 성령 충만함을 받아 복음을 전하면 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영훈 목사는 9월 5일 1977년 창립돼 남미 지역 선교를 감당해온 브라질 순복음상파울로교회의 새성전 헌당감사예배에 참석해 말씀을 전했다. 이날 예배는 순복음중남미총회 김용철 총회장을 비롯해 남미지역 선교사들과 김요진 한인회장, 네드슨 파를리 노브레 상파울루주 경찰사령부 관계자 등 상파울루 한인 및 현지 인사들이 참석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