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석대학교(총장 최갑종)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백석대학교 교내 및 백석연수원, 독립기념관 등에서 백령고등학교와 대청고등학교 고교생 45명을 초청해 ‘서해 5도 지역 고교생 초청 오픈 캠퍼스’ 행사를 진행했다.

백석대학교(총장 최갑종)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백석대학교 교내 및 백석연수원, 독립기념관 등에서 백령고등학교와 대청고등학교 고교생 45명을 초청해 ‘서해 5도 지역 고교생 초청 오픈 캠퍼스’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서해 5도 지역 고교 업무협약과 관련된 사업 중 하나로, 남북 분단의 현실을 직접 겪고 있는 지역의 청소년들을 초청해 독립기념관과 유관순 열사 생가 관람 등으로 역사를 되돌아보고 진로체험 활동으로 미래 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됐다.

독립기념관에서는 ‘독도특강’으로 젊은이들의 확고한 안보관을 다지는 시간이 진행됐으며, 진로체험으로는 관광학부(커피 바리스타), 경찰학부(CSI수사), 정보통신학부(해킹), 디자인영상학부(디자인체험), 문화예술학부(연기체험), 보건학부(간호 시뮬레이션) 등이 마련돼 학생들을 맞이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