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저녁 8시 예술의 전당에서

한민족평화나눔재단과 새에덴교회(소강석 목사)는 한국 최고 성악가와 만나는 한국 최고의 명가곡 ‘겨레사랑 2016 한국가곡 페스티벌’을 11월 1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갖는다.

대한성악학회, 한국작곡가협회, 한국신작가곡협회, 한국문인협회, 세실예술기획 등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우리 역사의 아픔과 일편단심 나라사랑의 마음이 담겨 있는 명곡들을 최고의 지휘자와 성악가들이 함께 연주할 예정이다.

특히 김덕기, 류형길의 지휘와 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로 김영미, 고성현, 최현수, 이원준, 장유상, 려현구, 임청화, 박주옥, 임지은 등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들이 펼치는 한국가곡의 축제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교계, 정관계 주요 인사들뿐만 아니라 참전용사, 시각장애인, 소외된 이웃들을 초청해서 다양한 계층과 문화적 감동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민족시인 윤동주 이후의 윤동주적인 문학을 잇고 있는 소강석 목사의 작시, 작곡 가곡들도 선을 보인다.

주최측은 “가을밤의 별과 시와 노래의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한국인의 정서를 함양하며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아름다운 꽃씨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 겨레사랑 페스티벌 포스터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