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인의 신앙 거장의 삶 조명한 책

   
▲ <한국을 바꾼 위대한 그리스도인 16인>최정원 지음/쿰란출판사

오늘날 이 땅이 예수의 십자가로 뒤덮이기까지 죽음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바쳐 신앙의 삶을 살아낸 16인의 신앙 거장들의 삶을 소개한다.

부흥의 새벽을 연 길선주, 안악골 호랑이 김익두, 사랑의 원자탄 손양원, 제주도 첫 선교사 이기풍, 죽음으로 그리스도의 증인이 된 이성봉 목사를 비롯해 맨발의 성자 이현필, 마음까지 어루만진 의사 장기려, 조선의 간디 고당 조만식 등 일평생 하나님 나라와 그의 의를 위해 산 인물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미 잘 알려진 이들의 이야기뿐 아니라 맹인으로 점을 치며 모은 재산을 버리고 예수 믿고 전도자로 살았던 맹인 전도자 백사겸, ‘조선의 사도 바울’로 알려진 백홍준, 농촌운동과 신앙의 선구자로 살았던 조용택 전도사 등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인물들도 소개한다.

저자는 “믿음의 선배들 가운데에는 후진들이 이정표로 삼을 만한 삶을 산 사람들이 많다”면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사람을 행복하게 했던 그들의 삶을 오늘을 그리스도인답게 살아가는 이정표로 삼을 것을 제시한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