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교회성장연구원(Church Growth International, CGI)은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이번 2016 CGI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국제교회성장연구원(Church Growth International, CGI)은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이번 2016 CGI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미국과 아프리카, 남아메리카, 유럽 등지에서 1000여 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서 조용기 목사는 “교회는 성령의 역사로 부흥한다. 성령은 긍정적인 사람과 일하신다. 어떠한 경우에도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은 이제는 더 이상 교회 부흥은 힘들다고 하지만 긍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가능하다”며 컨퍼런스에 참석한 모든 목회자들이 4차원의 영성을 가지고 나아갈 것을 당부했다.

이영훈 목사는 ‘교회성장의 비결’을 주제로 여의도순복음교회의 부흥 성장 동력에 대해 발표했다.

이 목사는 교회성장에 필요한 요소로 능력 있는 말씀의 역사, 성령의 역사, 기도운동, 세계선교와 구제활동, 섬김의 리더십, 구역조직 등을 꼽으며 무엇보다 성령의 동행과 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미국의 선교사들을 통해 한국에 복음이 전해졌지만 한국이 1200만 성도로 부흥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한국의 새벽기도를 비롯한 기도운동 때문이라고 말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