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서워마라(송준기 지음)=젊은이들이 모이는 홍대 앞과 이태원을 복음으로 휩쓸고 다니는 웨이처치 송준기 목사의 거침없는 선포와 위로를 담았다. ‘청년 전도, 청년제자 프로젝트’를 통해 교회와 담 쌓은 청년들과 소통을 외치며 유튜브와 SNS를 통해 알려진 저자가 수많은 전도를 통해 제자들을 키워내며 중점적으로 가르쳤던 메시지를 담고 있다 급변하는 시대에 맞는 목회 방식으로 개척한 웨이처치를 통해 깨달은 교회의 본질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규장).

● 왕초보, 외국인 친구에게 영어로 전도하기(김영욱 지음)=“God will wipe all of your tears away.(하나님이 당신의 모든 눈물을 닦아 주실 거예요.)” 크리스천을 위한 영어회화 핸드북이다. 한국 상황에 꼭 맞춘 영어회화로 외국인 친구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꾸몄다. 신앙생활, 예배생활, 교회생활, 성경말씀이 담긴 신앙언어로 영어를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외국인에게 자신 있게 영어로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TnD북스).

● 구약성경의 이해 모세오경(윤성희 지음)=모세오경을 깊이 있게 공부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만들었다. 모세오경의 깊이 있고 폭넓은 안내와 각 부분에 대한 성서적, 신학적, 영적 해석을 통해 말씀에 대한 깨달음으로 이끈다. 창세기와 탈출기에서는 성찰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문제제기나 논란이 있는 부분을 설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고, 레위기와 민수기, 신명기에서는 이스라엘 법과 예식에 대해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안내한다(바오로딸).

● 선택과 자유의지(로버트 피터슨 지음/윤성현 옮김)=‘하나님의 은혜로운 선택과 우리의 책임’이란 부제로 출간된 이 책은 선택과 자유의지에 대한 대표적인 두 입장인 칼빈주의와 알미니안주의의 여러 논쟁들을 교회사와 성경중심으로 접근하고 있다. 개혁주의자인 저자 특유의 날카로운 질문들을 통해 양 진영의 입장을 보다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더 나아가 상호보완적인 대화의 길로 이끈다(개혁주의신학사).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