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DTV는 한국통일선교연합과 업무협약을 맺고 복음통일시대를 함께 준비해가기로 했다.

 

GOODTV(사잔 김명전)는 사단법인 한국통일선교연합(이사장 이성희)과 2월 2일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복음통일시대 준비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교회의 숙원인 복음통일을 위한 다양한 사역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국통일선교연합 부이사장 황수원 목사는 “분명히 하나님께서 우리 한반도에 통일을 허락해 주실 것이다. 하지만 통일을 준비하는데 아직도 한국교회가 미흡한 점이 많아 한국통일선교연합회가 창단됐다”며 “이제는 GOODTV와 업무협약을 통해 복음통일을 이뤄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GOODTV김명전 대표이사는 “온 세계가 하나 되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는데 국경이 없어진다고 통일이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마음이 하나됐을 때 통일이 올 수 있다”며 “우리는 통일의 주관자인 하나님의 뜻에 따라 통일을 준비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통일선교연합은 지난해 24일 창립총회를 기점으로 통일선교 전략을 수립하고 관련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