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대공원(고주한 지음)= 닳을 대로 닳아버린 한 중년의 사내, 생을 끝내기로 마음먹은 다음 날 아침 서울대공원 잔디밭에서 진돗개의 몸으로 깨어났다. 이후 의문의 사나이와 수상한 동물들을 만나면서 인생의 숨겨진 비밀들을 하나씩 발견해간다. 인생의 마지막에 열린 두 번째 기회, 실패한 남자의 결코 실패하지 않은 가슴 벅찬 모험기가 소설 속에 펼쳐진다. 모험 끝에 “두려움을 용기로 바꿀 수 있는가?”라는 질문 앞에 선 남자, 그의 대답은…(홍성사).

● 공관복음(박병규 지음)= 공관복음 각 권이 가지는 고유하고 특징적인 이야기의 흐름을 서술하고, 그 흐름의 가치와 사상을 발견하는 것을 목적으로 저술됐다. 복음서들이 편집하고 구성한 이야기들의 연결고리를 따라 물 흐르듯 읽어나가면서 복음서들이 제안한 읽기의 전략과 전망을 살펴보는 데 초점 맞췄다. 마태, 마가, 누가복음을 각기 전체적 개관, 주요 본문 분석, 신학적 주제 등 세 가지 방향으로 살폈다(바오로딸).

● 인생여행(진재혁 지음)= 인생에서 반드시 맞닥뜨리는 다양한 상황과 사람을 하나님이 허락하신 만남으로 비유하며 영적으로 재해석한다. 세상, 나, 꿈, 친구, 갈등, 배우자, 자녀, 고난, 원수, 스승, 스트레스, 기적, 죽음 등 13가지 만남에 대해 하나님의 눈으로 재해석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하나님의 눈으로 우리가 당면하는 상황과 주변에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을 바라보면서 주님과 함께 손잡고 걸어가는 인생길이 될 수 있도록 안내한다(생명의말씀사).

● 불멸의 스타(황준배 지음)= 하나님의 일꾼에게 필요한 성경적 세계관을 제시하는 책이다. 성경적 세계관의 목적과 지향점은 바로 ‘시대의 모든 생각과 지성’을 예수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는 것이라고 밝히면서 그리스도인들이 세상 속에서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한 영적 전사로 살아가야 한다고 강조한다. 영혼 구원, 크리스천의 진정한 성공, 자기계발, 건강한 신앙과 세계 변혁 등 그리스도인들이 바로잡아야 할 부분들을 중점적으로 다뤘다(예영커뮤니케이션).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