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베소와 일곱교회 이야기(최식 지음) = 에베소와 일곱 교회, 세워진 목적은 같지만 결과는 왜 달랐을까? 에베소서를 통해 이 시대 교회를 향한 메시지의 핵심을 짚으며, 요한계시록에 나타난 소아시아 일곱 교회 이야기를 통해 각 교회에 주신 목적, 그리고 오늘의 교회와 어떤 연관이 있는지 살핀다. 저자는 “하나님을 제대로 알려면 에베소서 교회론을 알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진실된 삶(이민구 지음) = 이민구 목사(울산 시온성결교회)의 설교집 다섯 번째로 설교집 시리즈가 완결됐다. 저자는 <생명수>, <성공의 삶>, <승리의 삶>, <평화의 삶>, <진실된 삶> 등 다섯 권의 설교집을 통해 그리스도인의 삶은 하나님 중심이어야 하는 것과 이 땅 모든 생명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신 것을 선포한다. 저자는 책 머리말에서 “우리는 그리스도인답게 부정과 부패의 홍수 속에서 진실과 정의가 강이 되어 흐르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해야 한다”고 제시하고 있다.

●들소리문학 2017 봄호(통권 22호) = 특집대담 ‘헤브라이즘의 연원을 찾아서(20)’에서는 임영천 교수(조선대 인문과학대 명예교수)와 민영진 박사(대한성서공회 전 총무), 조효근 작가(목사, 본지 발행인)의 대담을 ‘유대주의는 헤브라이즘의 변형인가?’ 제목으로 정리했다. 이 외에도 전덕기 외 13인의 시, 최건차, 김형원의 수필, 백시종, 안은순, 박희주, 조효근의 소설을 소개한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