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원로목회자재단-4천여 명 참석

▲ 2016년 체육대회 모습

 

▲ 임원순 목사

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재단(이사장 임원순 목사·사진)은 7월 4일 오전 10시부터 장충제육관에서 ‘2017년 8천만 민족복음화대성회 및 원로목회자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우리가 다시 서게 하소서’의 슬로건으로 이영훈 목사(대표 대회장)가 설교할 예정이며, 지난해보다 1천명 더 많은 4천여 명이 모여 민족복음화대성회와 체육대회를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2017년 8천만 민족복음화대성회’는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민족이 하나님께로부터 은혜로 받은 특별한 축복을 상기하면서 ‘나라의 안정’과 ‘경제 성장’, ‘북핵 포기’와 ‘평화통일’, ‘위정자’와 ‘국민’을 위해 기도하여 ‘민족복음화를 통해 새로워지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원로목회자들이 함께 한마음으로 기도할 예정이다.

성회는 한국기독교의 현 주소를 냉철히 통찰해 회개하고,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의 신앙으로 회귀하자는 의미에서 기독교의 부흥을 이끌어 왔던 각 교단 및 단체 원로목회자 등 많은 원로들이 참여한다. ‘오직 믿음, 오직 은혜, 오직 성경’을 외치며 종교개혁을 이룬 것처럼 우리 한국교회가 그 정신을 이어받아 다시 새롭게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실현하기 위한 대각성 기도성회로 개최된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