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숨에 읽는 구속사(김창영·김홍만 지음) =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관통하는 하나님의 구속사를 읽어낼 수 있도록 안내한다. 죄에서 스스로 나올 수 없는 인간을 친히 찾아오신 하나님의 열렬한 사랑의 메시지인 성경을 구속의 관점으로 풀어주고 창조시대부터 교회시대에 이르는 다섯 시대 속에 하나님의 구원이 어떻게 나타났는지를 보여준다(생명의말씀사).

■ 찰스 해돈 스펄전의 성찬식 메시지(찰스 해돈 스펄전 지음/채천석 옮김) = 19세기 위대한 설교자로 불리는 찰스 해돈 스펄전이 성찬과 관련해서 설교한 12편의 내용을 엮었다. 성찬은 그리스도와의 교제이며 참된 신자 간의 교제인 것을 상기시키면서 습관적인 반복을 넘어 성찬이 갖는 풍성한 의미를 일깨우고 성찬의 본질에 다양한 방식으로 다가선다. 단순해서 누구에게나 쉽게 전달되면서도 십자가를 분명하게 전하는 힘 있는 설교를 만날 수 있다(CLC).
 

■ 크리스천 생존(김서택 지음) = 위기의 시대를 살아가는 성도를 위한 25편의 설교를 담았다. ‘크리스천 생존’, 자는 불의한 시대를 살아남는 방법은 오히려 죽는 것이라고 제시한다. 갓난아기 모세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모세를 포기하고 버리는 것이었던 것을 밝히면서 하나님은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크신 지혜로 우리의 일에 관여하시며 상황을 바꿔 주신다고 말한다. 위기의 시대를 이기는 생존 전략, 오로지 하나님의 편에 서야 함을 강조한다(이레서원).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