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구세군(사령관 김필수)은 코클리어코리아, 아시안스타, 써지텍코리아와 소외계층을 위한 청각장애인 의료지원사업 ‘소리선물 캠페인 시즌3’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소리선물 캠페인’은 인공와우 수술이 필요하나 경제적,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수술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장애인들에게 인공와우 수술비 전액 또는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4년부터 진행해 48명을 지원했다. 

수급자와 차상위 계층 및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게 소리를 선물하는 캠페인 내용에 코클리어 코리아, 아시안스타, 써지텍코리아가 공감해 적극 협력, 시즌1, 2보다 폭넓은 대상에게 체계적인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세군 관계자는 “청각장애로 인해 사람과의 대화가 단절되어 고독한 삶을 살아가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소리를 선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청각 장애우들이 제 2의 인생을 활기차게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리선물 캠페인 시즌3’는 내년 8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