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의 구성과 기능, 작동 원리 통해 창조의 진리 전하는 책

▲ <창조과학백과 인체>
미국창조과학연구소
(ICR) 지음/
박의준 옮김/생명의말씀사

아름답고 정교한 인간의 몸, 누가 만들었을까?

‘하나님이 만드신 우리 몸의 신비’라는 부제로 인체의 구성과 기능, 작동 원리 등 그 특징을 구석구석 살펴보면서, 우리 몸이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다는 진리를 전하는 창조과학 책이다.

진화론으로는 인체의 복잡하고 섬세한 설계, 상호 의존적 특성을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없음을 밝히고, 그 모든 특성이 계획된 설계의 증거라는 사실을 깨닫게 한다. 성경에서 말씀하고 있는 창조의 진리를 이해하고 견고한 믿음의 기초를 세우도록 돕는다.

인체에 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이 책은 설명이 간결하고, 사진이나 그림, 도표 등 시각 자료가 다양하고 풍부해 쉽게 흥미롭게 읽을 수 있게 꾸몄다. 인체의 놀라운 설계를 보면 저절로 경이로운 하나님의 섭리에 탄복하게 된다. 저자는 인간은 하나님이 주신 우리 몸을 올바르게 돌보고 사용함으로써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야 하는 존재인 것을 깨닫게 한다.

저자는 “인간의 기원에 대한 신념은 우리가 삶에 접근하는 방식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면서 “인간을 하나님이 창조하신 특별한 피조물이라고 생각한다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라는 목적뿐 아니라 우리가 인체를 공부해야 하는 여러 가지 이유를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