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민 목사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대표 박성민 목사가 ‘2017한국사회발전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 목사는 한국신문방송인클럽(회장 한창건, 한신방)이 상을 제정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부문으로 수상자를 선정해온 가운데 ‘종교’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것이다. 시상식은 오는 1월 24일 오후 1시,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다.

박 목사는 한국 최대의 대학생 선교 단체인 CCC의 한국 대표와 동아시아 대표를 겸임하면서 사랑과 섬김과 희생정신 등 기독교 가치관으로 매년 2만 명의 대학생을 무장시켜 졸업 후 대한민국의 각 영역에 파송해왔다. 또한 매년 여름과 겨울 방학을 이용해 연 3000여 명의 대학생들이 아시아, 중남미, 아프리카를 비롯한 전 세계 국가들에게 선교활동과 함께 봉사활동, 태권도 공연 등을 통한 한국 문화를 알리는 일에 앞장서오는 등이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CCC는 1958년 고 김준곤 목사에 의해 미국 다음으로 창설되었으며 그동안 40만 명의 대학생들을 복음으로 전도하고 훈련하여 파송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