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성 제29회 목회자평생교육 과정이 1월 15~17일 충남 덕산 리솜스파캐슬에서 개최, 영적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직무대행 윤기순 목사) 제29회 목회자평생교육 과정이 1월 15~17일 ‘성결의 복음 교회의 영광’(엡5:26~27)이라는 주제로 충남 덕산 리솜스파캐슬에서 개최됐다.

이번 과정은 목회자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여 영적인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교육기간 중에 있을 새벽강좌, 주제강의, 세미나는 교회의 복음선포와 목회에 대한 정체성을 다시금 확립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주제강의와 세미나는 변화하는 한국교회에서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성결교회의 역사, 인물, 신앙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또한 이러한 영적인 각성들을 통해 참석자들은 앞으로 성결교회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새벽강좌 : 위광필 원로목사(부평남부), 이태공 목사(샘물) △주제강의 : 성결교회와 현대사회(윤동철 성결대 총장), 성결교회 역사와 인물(임흥근 목사), 종교인 과세(이상복 목사), 성결교회와 선교(노준환 선교사), 성결교회와 사중복음(김영택 목사) △세미나 : 근·현대교회사 속의 성결교회 정체성(배본철 교수), 종교개혁사-정신과 철학(최주훈 중앙루터교회 목사).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