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DTV와 월드비전, 한신교회가 업무협약을 맺고 케냐 선교사역을 돕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GOODTV(대표 김명전)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 한신교회(이윤재 목사)가 가난과 질병, 물부족으로 고통 받는 제 3세계 아이들을 돕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들은 1월 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 ‘체인지 더 월드(Change the World)’ 협약식을 가졌다.

‘체인지 더 월드’ 캠페인은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지구촌 모든 어린이들이 풍성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GOODTV와 월드비전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한신교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케냐 오실리기 지역을 방문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윤재 목사는 교회에서 ‘비전주일’을 정하고 나눔에 대한 가치를 성도들에게 전하는데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윤재 목사는 “이 기회를 계기로 더 많은 나눔과 사랑이 지구촌 곳곳으로 퍼지고, 귀한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길 기도한다”고 밝혔다.

‘체인지 더 월드’ 팀은 오실리기 지역을 방문해 초등학교와 유지원을 증설하고 교육의 질을 개선하는 교육사업과 에이즈 예방, 영양상태 개선을 돕는 보건사업, 아동 권리 향상을 위한 아동후원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