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5차 세계일주 선교사역을 마무리한 안디옥교회 AWMJ선교회팀

안디옥교회(신화석 목사) AWMJ선교회에서 해외 단기선교 프로젝트로 진행하고 있는 “제15차 안디옥 세계일주 선교사역”(AWMJ)이 4월 5일부터 5월 19일까지 45일 동안 10개국 사역과 불어권 서부 아프리카 선교사대회 사역으로 실시됐다.

선교팀은 아프리카 대륙 54개국 중 비자 발급이 되지 않은 3개국을 제외하고 51개국을 방문했으며, 현재까지 모두 116개국을 방문했다. 또 선교회에서는 7월 초에는 3개국, 8월말 1개국, 10월과 11월에는 15개국을 방문하여 단기 선교사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2003년부터 진행된 AWMJ 사역은 기존의 단기선교와는 전적으로 차별화된 새로운 패러다임의 단기선교프로젝트이며, 세계 모든 나라의 선교정보자료를 수집하여 공유하는 사역을 진행해 왔다.

또 세계 모든 나라의 현지 교회 최고 지도자들의 복음전파에 대한 사고를 변화시키며, 단기 선교사역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전 세계교회에 제시함으로 선교 효과를 극대화하고, 선교포럼을 통해 세계선교의 흐름을 더 성경적이고 더 효과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하는 등 네 가지를 기본사역으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금번 AWMJ선교회의 제15차 사역에 관한 선교자료와 영상은 선교회 사이트(http://www.antiochcenter.org)에서 볼 수 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