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학교(총장 임승안) 도서관은 5월 28일 오후 6시30분 나사렛관 패치홀에서 재학생, 교직원 및 지역주민  130여명을 대상으로 “꿈꾸는 다락방”의 이지성 작가를 초청해 “리딩(Reading)으로 리드(Lead)하라”는 주제로 저자초청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저자초청 특강은 도서관 독서진흥프로그램 ‘나-讀하다’ 운영 프로그램의 하나로 학내 독서에 대한 관심을 제고시키고 독서습관을 생활화하여 학생들의 독서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사로 나선 이지성 작가는 나의 인생을 관통하는 질문 ‘내가 어떻게 살 것인가?’ 에 대한 답을 ‘책을 통해 얻었다’ 했고 ‘내 가슴을 뒤흔드는 삶을 살아라’고 말했다.

또한 제4차 산업혁명시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방안은 ‘독서혁명’이 일어나 온 국민이 치열하게 독서해야 한다면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역사적 사건과 인물들을 쉽고 재밌게 표현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특강에 참여한 신요한 학생(신학과 4학년)은 “이번 특강을 통해 책읽기의 중요성과 왜 자기주도적으로 책읽는 습관을 길러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고 이런 특강들이 더 많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