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S 안영진 재단이사장 이취임예배

재단법인 CBS의 제29대 이사장에 선출된 안영진 장로의 취임식이 6월 1일 CBS 서울 목동 사옥에서 열렸다.

안영진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CBS가 신앙적으로 건강해야 병든 한국교회와 사회를 치유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되며, 재정적으로 건강하기 위해 기존의 경쟁력 있는 사업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해 지속가능한 조직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안 이사장은 또 “회개하는 사람을 하나님께서 쓰시는 것처럼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변화와 혁신을 수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이·취임 예식은 김학중 이사의 사회로 조재호 부이사장의 기도와 구자우 이사의 성경봉독, 한신교회 목회자 중창단의 찬양, 권오서 전 CBS 이사장의 말씀과 한용길 CBS 사장의 인사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김근상 전 이사장의 이임사와 안영진 신임 이사장의 취임사, 김순권 전 이사장의 격려사, 이정익 전병금 전 이사장의 축사, 표용은 전 이사장의 축도가 있었다.

안영진 신임 이사장은 미국 미시간주립대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고 단국대학교 경영학교 교수로 봉직했으며, 한국생산관리학회 회장과 한신대학교 재단 이사,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 임원 등을 지내고 2013년부터 CBS 이사로 재직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