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3,100대에 장기기증 상징하는 초록리본 부착

▲ 제주도 렌트카에 장기기증을 상징하는 초록리본 스티커를 부착한 모습.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이하 본부)는 6월 28일 제주특별자치도의 렌터카 업체 24곳과 협력해 대대적인 장기기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 관광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렌터카 업체 24곳에서 소유한 3,100대의 차량에 장기기증을 상징하는 ‘초록리본’ 차량용 스티커를 부착한 것이다.

본부는 이로써 제주도 여행의 성수기인 오는 7월과 8월에 3,100대의 렌터카에 부착된 초록리본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장기기증의 소중함을 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초록리본’ 캠페인에 참여한 장수렌터카 조형래 대표는 “2013년에 본부와 인연을 맺게 돼 초록리본 스티커를 통해 장기기증의 의미를 알린 적이 있었는데, 올해도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본부 박진탁 이사장은 “제주도민 뿐 아니라 아름다운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생명나눔의 참 의미를 직접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24곳의 렌터카 업체가 보여준 생명나눔의 열정으로 제주도 전역에 생명의 초록물결이 일어나길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