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 제2회 안산 생명사랑 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사회복지법인 굿프랜드 복지재단(이사장 김학중 목사)은 내달 2일 안산 문화광장에서 ‘제2회 안산 생명사랑 걷기축제&건강 체험 한마당’을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갖는 이번 축제는 우리나라의 높은 자살률(하루 평균 44명, OECD 회원국 중 자살률 1위)의 현실에 대해 경각심을 일깨우고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걷기’라는 방법을 통해서 보다 많은 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문화광장에서는 안산시 상록수보건소와 단원보건소가 주관하는 건강체험 한마당도 열린다. 걷기행사와 건강체험 한마당이 끝난 후에는 폐회식과 함께 탤런트 김정화, 가수 홍진영, 배드키즈 등이 무대에 올라 생명나눔 콘서트를 진행한다.

‘안산 생명사랑 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은 지난해 당시 1만 6000명의 시민이 참여해 안산시에서 열린 민간인 행사로는 역대 최다 인원 참여를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는 2만 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김학중 이사장은 “이 행사를 통해서 우리 사회에 생명존중 사상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www.happywadong.or.kr, 031-475-4321).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