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행전(리민수 지음)=캠퍼스에서 예수님을 영접하고 일찍이 캠퍼스 사역에 헌신해온 저자가 사역일지이자 사역일기다. 한 영혼을 향한 마음이 헤이해지지 않도록, 힘겨운 영적 전투에서 자기관리 수단으로 쓰기 시작한 칼럼들로 한 개인의 신앙 기록이자 캠퍼스라는 야전에서 벌어진 생생한 현장 이야기들이다. 저자는 청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사역이 갈수록 어려운 현실이지만 결코 놓을 수 없는 사역인 것을 강조, 자신을 ‘캠퍼스의 영적 파수꾼’이라며 몸부림치는 현장을 전한다(예영커뮤니케이션).

 

 

 

 

 

 

성경 속 왕조실록(배경락 지음)=“성경 저자가 무엇을 말하는지, 하나님의 관점이 무엇인지 살펴보지 않는 것은 가짜 뉴스를 생성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 저자는 성경의 이스라엘 역사는 단순한 인간의 역사가 아니라 하나님이 간섭하시고 이끄시는 모습을 기록한 역사서라고 제시한다. 인류 최초의 성경 역사서요 이스라엘 400년 왕조사를 엮은 열왕기서를 통해 인간 이해와 함께 하나님의 성품에 대한 깊은 이해와 통찰을 얻게 된다고 밝히고 이스라엘의 멸망 원인, 하나님이 세상 역사를 어떻게 경영하시는지를 볼 수 있도록 이끈다(샘솟는기쁨).

 

 

 

 

 

 

교황님이 너에게 할 말 있대(잔프랑코 벤투리 SDB 엮음/오영민 옮김)=‘미래를 만드는 장인이 되십시오.’ 세상의 모든 젊은이들을 향해 프란치스코 교황이 보내는 사랑 어린 메시지다. 교황은 바로 젊은이들이 우리의 미래를 바꾸고, 더 나은 세상을 건설해야 한다고 호소한다. 몇 년 동안 여러 나라에서 전한 말씀 가운데 청년들에 대한 내용을 주제별로 나누어 엮은 것으로 교황은 청년들에게 자신이 처한 상황에서도 결코 좌절하거나 회피하지 않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게 희망을 두고 적극적으로 투신하도록 독려한다(바오로딸).

 

 

 

 

 

나의 인생 역전(윤기철 지음)=1999년 장로직에서 은퇴하고 ‘실버 선교사’로 부름 받아 케냐에서 마사이 사역과 케냐 북서부 지방 키탈레와 예브에 사역, 우간다에서 19년간 농군학교 사역 하며 인생 2막을 살고 있는 85세의 현역 선교사다. 지난 세월 하나님과 씨름한 저자의 영혼의 기록으로, 신앙인으로서 저자가 지내온 삶의 갖가지 애환과 케냐 선교현장에서 경험한 하나님의 손길과 섭리에 대한 고백이다. 하나님과 이웃을 위해 담대히 인생 2막을 열고 자신을 선교현장에 내던진 열성과 성실한 걸음이 담겨 있다(쿰란출판사).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