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응원해(오대식 지음)=자녀교육에 올인하는 한국, 하지만 아이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아파하고 있다. 두 딸을 세상이 추구하는 성공 개념과 다르게 길러낸 저자가 우리 시대의 1318 청소년들과 청년들을 향해 아버지의 간절한 바람과 사랑으로 써내려간 ‘진짜 성공’ 이야기이다. 성경적 세계관을 통해 세상이 알려주지 않는 삶의 비밀, 어떠한 역경과 어려움에도 자신을 지켜나갈 수 있는 소중한 가치를 알려준다(생명의말씀사).









 

 

내가 너를 온전하게 하리라(차상기 지음)=생명의말씀교회 담임목사이자 CHA 전인치유센터 원장인 저자의 간증집. 육신의 질병, 장애, 자식을 먼저 떠나보낸 고통, 가정의 깨어짐… 화려한 성공스토리가 아니라 굴곡진 인생을 통과하며 발견한 하나님, 복음의 능력을 고백한다. 저자는 “그렇게 감추고 싶었던 나의 연약한 모습, 부족한 신앙들이 오히려 그리스도 예수의 은혜를 더하게 하는 마른장작과 같은 것이었음을 깨닫는다”면서 “십자가 아래 내 모든 것을 내려놓았을 때, 성령 하나님께서 나를 온전함에 이르게 하신다”고 말한다(예영커뮤니케이션).

 




 

 

평신도를 위한 쉬운 창세기 1, 2, 3(양형주 지음)=신구약 성경의 기초가 되는 창세기, 성경의 제일 처음에 자리 잡고 있는데다 흥미진진한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창세기 곳곳에 펼쳐지는 여러 족보나 고대 근동지역의 지명과 지리, 인류기원의 역사인 듯하다 12장부터 갑자기 아브라함 족속 이야기로 전개되는 등 아리송한 부분들을 담고 있다. 책은 창세기 전체 흐름 가운데 이러한 궁금증을 해소하며 창세기를 보다 생생하게 이해하고 그 안에 담긴 풍성한 의미를 발견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크게 3권 12부 99장으로 구성했다(브니엘).






 

 

내면세계의 질서와 영적 성장(고든 맥도날드 지음)=성공지상주의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삶에 대한 해결책으로 ‘내면세계의 질서’를 제시하며 변화된 삶을 강조한다. 국내에서 1990년 초판을 선보인 이래 40만 부 가량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확대개정판으로 나왔다. 저자는 78세 일생을 회고하며 좀 더 개인적이고 자전적인 내용을 추가했다. 저자 자신이 쫓겨 다니는 삶을 살며 영적으로 붕괴한 경험을 고백하면서, 변화된 삶은 내면세계로부터 시작하며 하나님과의 사귐을 통해 하나님의 질서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한다(IVP).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