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축과 리모델링으로 봉사하며 선교하는 강서교회 성도들.

강서교회(손항모 목사)는 청양 세광교회(윤창원 목사)를 찾아가 교회를 리모델링하는 국내선교 봉사를 실시했다. 10월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 동안 이뤄진 이번 리모델링 선교는 강서교회가 네 번째 실시하는 국내선교의 일환으로 국내 농어촌의 일손이 부족한 미자립교회를 찾아가 교회를 리모델링하는 사역이다.

강서교회 선교위원회(위원장 이철구 장로)가 중심이 되어 시행한 이번 세광교회에 대한 리모델링 봉사는 먼저 붕괴 위험이 있는 종탑의 골격을 새로이 하고, 샌드위치 패널로 되어 있어 겨울 추위와 여름 더위에 취약한 본당 외벽창문을 이중창으로 교체하고, 벽에는 단열재를 넣고, 천연목재로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함으로 추위와 더위 걱정이 없는 아름다운 교회로 새롭게 단장했다. 또 주일 오후부터 시작된 이번 국내 봉사 선교는 연인원 100여명 이상이 참가하여 교회 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마을 가가호호를 방문하여 준비한 떡과 선물을 나누며 전도함으로 세광교회의 지역선교를 도왔다.

강서교회는 그밖에도 2018년 2월 태국 치앙마이에 후이꾸무교회를 건축하여 현지 교회에 제공한 바 있으며, 현재는 태국 라타탐교회를 건축 중에 있어 앞으로도 건축과 리모델링을 통한 선교에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