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ok > 서평
신간안내
정찬양 기자  |  dsr123@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1685호] 승인 2018.12.19  14:26: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크리스마스를 위한 지저스 콜링(사라 영 지음)=“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 나라는 것을 기억하며 나의 얼굴을 찾고 나의 임재를 온전히 누리렴.” 사라 영의 <지저스 콜링>을 예수님이 직접 말씀하시는 것처럼 풀어 쓴 크리스마스 묵상집이다. 50개의 대화식 큐티와 성경 구절, 사진들로 구성돼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생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분주한 마음을 잠시 내려놓고 주님 앞에 머무르도록 이끈다(생명의말씀사).

 

 

 

 

   
 

신학자의 기도(스탠리 하우어워스 지음/정다운 옮김)=20세기 후반 영미권을 대표하는 그리스도교 신학자이자 윤리학자인 스탠리 하우어워스의 기도서. 평생을 그리스도교 복음과 현실을 연결하는 작업을 과제로 삼아온 신학자의 고투, 지금 여기서 그리스도를 따르면서 갖게 되는 고민과 성찰들을 기도에 녹여냈다. 듀크 대학 교수 시절 수업을 시작하며 드린 기도들을 모은 것으로, 이야기 신학, 성품 및 덕의 윤리, 그리스도교 평화주의 등 그의 신학의 관심사와 알맹이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비아).

 

 

 

 

 

 

 

   
 

창세기에서 배우는 지혜와 공부 원리(이현우 지음)=창세기야말로 ‘어떻게 인생을 살아야 하는가?’를 가장 확실하게 보여주는 책이라고 제시하며 창세기를 통해 삶의 원리를 깨닫고 배우도록 안내한다. 지식과 지혜의 조화가 이뤄졌을 때 참된 배움에 이르게 되듯이 저자는 자녀들이 지식을 배우더라도 지혜롭게 배우고, 습득한 지식을 지혜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시한다. 21개의 단원으로, 성경에서 찾은 원리에 대한 성경적 해설,  원리 활용을 위한 올바른 행동강령 등을 담았다(예영커뮤니케이션).

 

 

 

 

 

   
 

핑계: 죄의 유혹(남성덕 지음)=하나님의 일보다 우선한 듯 보이는 것들, 하지만 그것이 우리를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려는 사단의 전략이라면? 세상은 인간의 욕망을 자극하고 부풀려서 인간이 진정 필요로 했던 것들을 잊게 만든다고 말한다. 게으름, 핑계, 타협, 습관 등 우리가 일상에서 매일같이 겪는 열 가지 유혹을 생생하게 다룬 책은 알면서도, 또는 무지해서 쉽게 넘어지는 우리네 약함을 거울을 보는 것처럼 대면하게 한다.

정찬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10-460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16길 73-6(연건동)  |  대표전화 : 02-3676-3082~5  |  팩스 : 02-3676-3087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483  |  등록일 : 1988.5.31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효근  |  이메일 : dsr123@daum.net
Copyright © 2013 들소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