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12월 13일 이사회 송년모임

▲ 이사장 백종선 목사

본지 이사회(이사장 백종선 목사)는 12월 13일 송파구 모 음식점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모임을 주관한 백종선 이사장(순복음세광교회)은 한 해 동안 주님의 은혜 안에서 문서언론 사역을 이어올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과 동역해 주신 이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문대골 부이사장은 기도를 통해 1년간 이끌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주님의 뜻을 따라 들소리 문서사역이 한국교회와 세계 속에서 꼭 필요한 사역으로 흔들리지 않고 나아갈 수 있도록 요청했다.

서종로 증경이사장, 허광섭 이사, 조효근 대표가 함께 자리했고, 이날 참여해 이사로 새롭게 인사한 조일구 목사(광주 한사랑교회)는 “멀리 있어서 오기가 쉽지 않았는데, 참여하게 돼 감사하다”면서 “힘껏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효근 대표는 “쉽지 않은 한 해였지만 인내하게 하시고, 초심을 잃지 않고 주님의 기뻐하심을 좇아가기에 전력투구할 수 있는 은혜에 감사한다”며 “내년에도 함께 이 길을 향해 더 진실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와 협력”을 당부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