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는 12월 21일 오후 2시 평촌공업고등학교 어울림관(강당)에서 ‘2018 찾아가는 두드림 취업박람회’를 안양시, 평촌공업고등학교와 함께 공동 주최로 개최했다.

구직자들에게 우수기업을 알리고 기업에게는 필요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찾아가는 두드림 취업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고, 저학년을 위해 지문 인적성 검사, 고학년을 위해 이미지컨설팅 등을 개설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박람회를 개설했다.

오늘 취업박람회는 유에프엠시스템즈㈜, 우일산업㈜, ㈜굿맨 등 20여개 기업이 참여하였고, 500여명의 구직자들이 1:1 현장 면접, 취업상담, 컨설팅 등에 참여했다. 성결대는 경영지원 및 영업, 연구개발 및 구매, 생산 영역 관련 직무 컨설팅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해 이력서 사진 촬영, 이미지 메이크업, 퍼스널 컬러진단, 천연비누 배포,지문 인적성검사, 피자 시식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되었다.

이준서 성결대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청년들을 위한 취업관련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