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쉽게 읽는 바이블툰:마태복음(아가페 쉬운성경/그림 조광래)=마태복음의 모든 절을 그림으로 읽다! 원문에서 직접 번역한 <아가페 쉬운성경> 마태복음 28장 1,068절의 모든 구절마다 한 컷씩 일러스트 그림을 그려 만화 같은 구성으로 정리,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게 했다. 어려운 성경 표현을 쉽게 설명하고, 예수님 사역 당시의 유대 지역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성경지식을 제공한다(아가페북스).








 

 

제자 되기(김영길 지음)=마태복음서가 사도 시대 이후 미래 세대의 ‘제자 양육’을 목적으로 편집됐다는 설정으로 복음서를 읽어 내려간다. 존재적 변화의 단계, 능력으로 옷 입는 단계, 천국의 비밀을 깨닫는 단계, 공동체를 이루는 단계, 종말론적 삶을 사는 단계 등 군중에서 제자로 변화되는 5가지 단계로 마태복음서를 읽으면서 말씀 안에서 예수의 현존을 경험하고 여전히 우리를 제자로 무르시는 그분을 만날 수 있도록 안내한다(쿰란출판사).









 

 

예수가 나의 주인이시다(김원태 지음)=내가 주인 되어 사는 삶이 죄라고 말하는 저자는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죄의 뿌리인 나를 빼내고 내 안에 예수님이 들어오시게 하는 것이라고 제시한다. 예수의 십자가 죽음과 부활 사건에 대해 관념적 이해나 맹목적 믿음을 넘어 나의 죄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부활 주님이 내 안에 살아계시고 나의 삶을 주관하시는 삶일 때 비로소 구원의 감격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한다(브니엘).









 

 

보물 같은 성경 이야기(캐슬린 롱 보스트롬 글/디나라 미르타리포바 그림/홍종락 옮김)=그리스도인의 삶의 나침반인 성경, 그 중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17편의 이야기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생생한 묘사, 재치 있는 표현력으로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펼쳐진다. 어린이 그림책 베스트셀러 작가 캐슬린 롱 보스트롬의 신작으로 구약 9편, 신약 8편의 이야기를 통해 성경의 이야기가 얼마나 흥미진진한지,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큰지 별견하도록 이끈다(IVP).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