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해 12월 21일부터 올 1월 15일까지 성결대학교 학술정보관XR센터 및 돌비애트모스 스튜디오에서 2018학년도 차세대 미디어 사운드 전문가 양성교육 기본과정 1기를 성황리에 마쳤다.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12월 21일부터 2019년 1월 15일까지 성결대학교 학술정보관 XR센터 및 돌비애트모스 스튜디오에서 2018학년도 차세대 미디어 사운드 전문가 양성교육 기본과정 1기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대사회는 1인 미디어가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1인 미디어 콘텐츠를 관리하는 MNC(Multi Channel Network)가 등장 하고, UHD 지상파 개국 및 가상현실 등 차세대 미디어 시장이 영상미디어 중심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상대적으로 사운드 전문가의 공급이 부족한 실정이기에 차세대 미디어 사운드 관련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본 교육이 시행됐다.

이번 교육은 경기도 및 안양지역 청년 50명을 대상으로 하여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해당 과정 이후 국제공인자격시험에 응시하여 많은 수의 청년들이 합격했다. 채진수 성결대 공연음악예술학부 학부장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1인 미디어와 MNC, 게임, VR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며, 이와 더불어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위한 차세대미디어 사운드 전문가들이 미래 핵심 인재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