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장로회전국연합회는 제51회 정기총회 및 제41차 세미나를 가졌다.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윤기순 목사) 장로회전국연합회는 제51회 정기총회 및 제41차 세미나를 1월 19일 오전 11시 경기도 안양 성결대학교 예성80주년기념관에서 가졌다. 신임회장에 직전 회기 수석부회장을 맡았던 정기소 장로(수원중앙교회)가 선출됐다.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니라’(고전 4:2)는 주제로 열린 총회는 개회예배, 환영 및 축하의 시간, 세미나, 정기총회 순으로 진행됐다.

정기소 장로(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에서는 이종수 장로(직전 회장)의 기도와 예성 장로합창단의 찬양 후 윤기순 목사(총회장)가 “성령이 함께하시는 지도자”(민 27:18~20)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나라와 민족, 총회와 지교회, 장로회 부흥을 위한 특별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 환영 및 축하의 시간에는 차춘현 장로(50회기 회장)의 환영사, 문정민 목사(부총회장)와 윤동철 총장(성결대)의 격려사, 남상훈 장로(한국장로회총연합회 대표회장)와 김성호 장로(기성 장로회전국연합회장), 황경숙 권사(예성 여전도회전국연합회장)의 축사, 이강춘 목사(교단 총무)의 교단현황보고, 공로패 수여와 내빈소개가 있었다.

3부 세미나 시간에는 윤기순 목사(총회장, 구로중앙교회)와 공재영 목사(수원중앙교회)가 특강을 맡았으며, 정기총회에서는 각종 보고와 임원선출, 안건토의 등이 있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