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구세군은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쌀과 구호 식량 키트를 나누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사진은 1월 13일 서울 은평구 노숙인 시설인 시립 은평의마을에서 진행된 쌀 나눔.

한국구세군(사령관 김필수)은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쌀과 구호 식량 키트를 나누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국구세군은 1월 13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노숙인 시설 시립 은평의마을에서 진행된 쌀 나눔을 시작으로, 1월 21~30일까지 서울, 경기도 및 각 지방 9곳에서 식량 구호 키트 9,000박스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맞이 나눔은 지난 겨울동안 국민들의 따뜻한 성원 속에서 모금된 자선냄비 성금을 통해 진행된다. 13일 시립은평의마을에는 쌀(10kg) 1,000포가 전해졌으며, 21일부터 각 지방에 전해지는 구호 식량 키트 9,030박스에는 컵밥, 라면, 카놀라유, 고추장 등의 식료품이 담겼다.

구세군 사회복지부 박희범 참령은 “이번 설맞이 나눔은 자선냄비를 통해 모인 국민들의 성원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해지는 것”이라면서 취지를 밝히고 “2019년 새해에도 나눔의 손길을 멈추지 않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