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장로교총연합회 송태섭 대표회장(악수 왼쪽)이 이종락 대표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는 1월 15일 주사랑공동체(대표 이종락 목사)의 베이비박스 운영 현장과 장애인생활공동체를 방문하여 예배를 함께 드리며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베이비박스 운영현장에서 10년간 1,500여명의 아기를 받아 보호하여 30%의 아기를 다시 생모에게 돌려주고 전체를 안전하게 입양시설에 인계하는 활동에 대하여 듣고 시설을 둘러보았다.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와 방문자들은 개인소독을 한 뒤 베이비박스를 통해 맡겨진 아기를 안고, 현재 보호하고 있는 여섯 명의 아기들의 앞날을 위한 기도를 드렸다. 주사랑공동체를 운영하는 이종락 목사는 미혼모들이 넘긴 아기들을 보호한 현황을 설명하고 유기에 대한 관련 법제정을 관악구 국회의원을 통하여 국회에 올린 후 더 이상 진전이 되지 않은 것에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이에 송태섭 목사는 이 일을 위하여 한국교회가 기도하고, 관심을 가져 생명을 살리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관련법 제정과 국민교육의 필요성에 공감한다는 뜻을 전했다.

이날 예배에서 송태섭 목사는 설교를 통해 ‘세상에서는 앉아서 먹는 자가 큰 자이나, 성경은 섬기는 자가 큰 자라고 한 바, 이 사역을 위하여 수고하는 귀한 일들은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일이 된다’(눅 22:27)고 강조했다.

이종락 목사는 중증장애인인 아들 이은만(33세) 군이 누워있는 침대로 안내하여 이 사역을 시작하게 된 동기를 설명했는데, “아들을 돌보는 아버지로서의 사랑실천으로 오늘의 장애인 및 베이비박스 사역을 하게 됐다”고 말해 참석자들을 숙연하게 했다.이날 한장총에서는 사회인권위원장 박종언 목사, 총무 김고현 목사, 그리고 사무총장 김명일 목사가 배석한 가운데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