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5월 6일 건국대에서 ‘히즈쇼랜드’ 축제

▲ ‘히즈쇼’는 어린이날 대체휴일인 5월 6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에서 어린이날 축제 ‘히즈쇼랜드’를 진행한다.

기독교 어린이 사역을 하고 있는 ‘히즈쇼’(His Show, 대표 백종호)는 어린이날 대체휴일인 5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에서 어린이날 축제 ‘히즈쇼랜드’를 진행한다.

아이들에게 신앙의 의미를 새길 수 있는 활동을 꿈꾸지만 온 가족이 함께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는 신앙교육이 장이 턱없이 부족한 현실이 안타까운 부모들이라면 자녀와 함께 찾아볼만하다.

‘히즈쇼랜드’는 유아·유치부, 유년·초등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신앙 축제의 장이다. 2019년 히즈쇼랜드는 성경기차여행을 주제로 잡고 성경기차 역을 돌면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에 참여할 수 있도록 꾸민다.

건국대학교 새천년홀 대극장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를 관람할 수 있고, 국제회의장에서는 11시와 3시에 슝토리아의 어린이뮤지컬 ‘바이블 트레인’, 1시에 휘타의 어린이힙합, 12시와 2시에 MC 선호의 버블아트쇼를 관람할 수 있다. 전시홀에서는 히즈쇼 캐릭터 인형과 만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직접 성경 인물이 되어보는 사진부스도 준비된다.

히즈쇼는 “30, 40대 부모와 자녀들이 연결될 수 있는 재미있는 주일학교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히즈쇼는 ‘복음을 선물하세요’라는 주제로 다음세대에 복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선교를 시행해 온 단체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