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세대 김성혜 총장, 성결대 윤동철 총장, 계원예술대 전용대 총장(왼쪽부터).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는 5월 24일 오전 11시 성결대학교 본관 8층 회의실에서 계원예술대학교, 한세대학교와 대학일자리센터 상호 협력 강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3개교가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운영대학으로 사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력 관계를 형성하고 재학생 및 인근 지역 청년에게 취, 창업 원스톱 서비스 지원과 청년고용촉진 사업의 핵심적 전달 체계 역할을 함께 감당하기 위해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3개교는 △대학일자리센터사업 관련 프로그램 및 행사의 공동 주최 △진로 및 취, 창업지원 서비스 및 각종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공유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의 홍보 및 참가자 모집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성결대 윤동철 총장은 “청년 취업의 중요성과 시급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여 3개 대학이 함께 협정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각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취업 관련 정보들을 상호 교류하고 공유하여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을 충실히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