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명의전화는 7월 5일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사람사랑 생명사랑 Walk In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한국생명의전화(원장 하상훈)는 7월 5일 삼성금융캠퍼스 3F 리더스홀에서 2019 사람사랑 생명사랑 WALK IN(人)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대학생 서포터즈는 온라인캠페인(#아이러브미챌린지), 오프라인 캠페인, 생명사랑밤길걷기 등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홍보활동을 통해 사람사랑 생명사랑캠페인의 취지와 '자살예방은 어려운 일이 아닌,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일'임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사람사랑생명사랑캠페인은 하루에 34.1명, 연간12,463명이 자살로 생을 마감하는 안타까운 현실(통계청, 2018)을 자각하고 생명존중 소중함을 전하고자 진행되는 자살예방캠페인으로, ‘나’를 응원하는 #아이러브미챌린지, ‘너’를 응원하는 생명사랑 WALK IN(人) 서포터즈, ‘우리’를 응원하기 위한 ‘생명사랑밤길걷기’ 등 3가지 활동이다.

세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을 맞아, 하루에 34명이 자살하는 국내의 현실을 자각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고자 캄캄한 어둠을 헤치고 희망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로 참여자들이 함께 밤길을 걷는 캠페인이다.

2006년 시작하여 현재까지 13년간 생명사랑밤길걷기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은 26만여명이며, 올해는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수원, 전주, 인천, 강릉 9개 지역에서 진행되어 더 많은 시민들에게 생명존중을 위한 문화적 참여를 확산시킬 예정이다.  2019년 사람사랑 생명사랑밤길걷기는 오는 8월 31일 여의도 한강공원 계절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www.walkingovernight.com).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